The 5-Second Trick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고급"버튼 옆에있는 + 를 누르면 모든 그래픽 품질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서 선택할 최고의 설정은 이겁니다:

안타깝지만 난 치고 빠지는 걸 모르는 쓰레기 겐지였기 땜에 멍청하게 죽었지 흑흑

콘셉트 아티스트 대릴 탠은 업무에 관해 묻는 말에 "아트"를 언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저는 아이디어를 파는 사람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절대 계정 피해가는 일 없을것이고, 문제 생긴다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 (계정 피해 보상 등)

당연하지; 그 위치에서 죽이긴 누굴 죽여... 파라 탄 존나 쳐느린데 적이 바보도 아니고;;

풍부한 경험을 갖춘 팀이지만, 치우는 신입 아티스트 시절부터 팀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처음 오버워치 팀에 들어갔을 땐 아트 스쿨을 다니던 중이었고, 제 능력의 한계에 부딪힌 느낌이었어요. 이 팀은 제게 꿈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주었고 그리고

우리 팀 말 많고 조잘대던 활발한 루시우는 조용해졌고 (날 기분 나쁘게 했던 놈이지만 이 때 좀 맘 아팠음)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계속 생존해 아군에 오버워치 강의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obtain the best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most recent characteristics. Learn more

해당 메일을 열어, 메일 본문에 게재된 인증을 위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계정 생성의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자기들은 아무 것도 안해 놓고서 게임 제일 열심히 하려는 사람한테 뒤늦게 고나리를 하는 걸 보고 이성의 끈이 뚝 끊겼어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