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듀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이 내용을 기반으로 공격, 수비시 포지션별 해야 하는 역할을 설명드릴게요.

본인의 티어에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계속 플레이를 한다면 올라가기는 커녕 그대로 머물거나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힐러의 경우 보이스가 필수인데요, 트레나 겐지에게 물렸을 때 커버가 되기 때문이죠 ^^

딜러 영상 관련해서는 '어떤 영상이 더 좋다'라고 정확한 판단을 하기는 어렵지만

아예 매커니즘 자체가 바뀌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강의 영상이 큰 맥락을 같이 하는 만큼

그래서 맥크리가 ㅋㅋㅋㅋ 나 좀 오버워치 강의 잘하냐 하더니 공수 변경하고서 팀보에 딱 들어왔는데

놀라운 영웅들이 현 영웅 목록에 추가됩니다. 돌격을 진두지휘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 적을 기습하거나 오버워치 듀오 아군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 등 모두를 위한 새로운 영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여자면 그냥 백프로 오버워치 대리 최소 마따기 감)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